김민아 아나운서

정보|2020. 2. 25. 07:32
김민아 아나운서
김민아 '코로나19 음성 판정'→'아침&' 방송 정상 재개
스포츠투데이 6분 전
김민아 아나운서는 24일 자신의 SNS에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열이 났을 때 고민이 많이 됐다. 제가 대회장을 떠난 뒤에 있을 여러 추측과 자극적인 반등들이 두려웠고, 오히려 불안감을...
  • 김민아, 코로나19 음성
    김민아, 코로나19 음성 판정…“추측과 비난에 괴로웠다”
    이데일리 12분 전 네이버뉴스
    김민아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김민아는 지난 24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그동안 불안했던 심경을 전했다. 그는 “어제 열이 났을 때 고민이 많이...
  • [종합] 김민아, 코로나
    [종합] 김민아, 코로나19 '음성' 판정→"이미 전파자 된 듯 비난도" 심경고백...
    마이데일리 29분 전 네이버뉴스
    발열 증세를 보였던 김민아 아나운서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김민아는 검사 결과를 전하며 하루 동안 느낀 심경을 토로했다. 김민아는 앞서 23일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0 LCK 스프링...
  • 김민아 아나운서, 발열
    김민아 아나운서, 발열→검사→자가격리→코로나19 음성→"비난 있었지만 잘한...
    미디어펜 58분 전
    김민아 아나운서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진 결과 음성 판정을 받은 후 경과를 전하고 심경을 밝혔다. 김민아 JTBC 기상캐스터 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 아나운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성...
  • [MK이슈] 김민아 아나
    [MK이슈] 김민아 아나운서, 미열→코로나19 음성…`아침&`, 오늘(25일) 방송 ...
    매일경제 1시간 전 네이버뉴스
    김민아 아나운서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따라 JTBC 아침 뉴스 프로그램 '아침&(앤)'도 재개된다. 김민아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 김민아 아나운서, 코로
    김민아 아나운서, 코로나19 음성 판정 후 심경…‘아침&’ 방송 재개(종합)
    MK스포츠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JTBC 김민아 아나운서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그는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졸인 마음을 토로하며 심경을 전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지난 23일 서울 종로 롤파크...
  • 댓글()